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김정후, 스포츠 모델의 비시즌기

등록일 2017.01.17 18:0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김정후 선수는 니카코리아 루키클래식에서 맨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퓨어덤배 니카코리아 파이널 챔피언쉽 핏 모델 2위를 기록했다. 루키클래식에서는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까지 획득했다.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로 스포츠 모델로서 적합한 바디 컨디션을 가진 김정후 선수는 어떤 비시즌기를 보내고 있을까.

비수기 때 하루 스케줄은 단백질은 꾸준히 챙겨 먹되, 친구들을 만나며 일반인처럼 하루를 보낸다. 대회가 끝나니 회원에게도 더욱 신경 쓰고 있다. 2016년에 많은 대회 참여로 지친 한 해를 보낸 김정후 선수는 2017년에는 방송 쪽으로 폭을 더 넓히고 싶다고 밝혔다.

김정후 선수가 말하는 스포츠 모델의 핵심은 포징으로 꼽았다. 스포츠 모델과 피지크는 본인의 장점을 더욱 두각 시킬 수 있는 포징을 구성하는 것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라고 한다.

김정후 선수가 가진 트레이닝 노하우는 '무식하게 하는 운동'이다. 아침에 일어나면 하루의 운동 할당량을 하고 중간에 틈틈이 쉬며, ' 잘 먹고, 잘 쉬고, 잘 운동'하는 것이 단순하지만, 본인의 운동 노하우면 노하우라고 웃으며 전했다.

앞으로 김정후 선수는 "2017년을 초토화하는 것이 목표다.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언제든 좋은 기회가 생기면 시합은 나갈 것이다"며, "저의 운동을 하며 보낼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1-17 18:00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1-17 18:00:3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