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소식] 랭킹닭컴, '순금! 골드바를 잡아라' 닭가슴살 구매 1위 주인공은?

등록일 2017.01.18 17:27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 = 랭킹닭컴 제공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에서 지난 12월, '2016 어워즈, 순금! 골드바를 잡아라'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구매 고객에 한하여, 순금 골드바부터 금호 및 캔싱턴 리조트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었다. 그 중, 1년 동안 구매율이 가장 높은 고객인 '랭킹왕'에게 순금 골드바가 증정되었다. 영광의 주인공은 경남 창원에 거주 중인 트레이너 김재형 씨(파워짐헬스클럽 소속, 25)다.

1대 랭킹왕으로 선정된 김재형 씨는 "생각도 못 했다. 연락 받았을 때도 긴가민가했지만 초대 랭킹왕이 되니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재형 씨는 재작년까지 타 사이트에서 훈제 닭가슴살을 이용하다가 약간의 문제가 발생해 새로운 곳을 검색하다가 랭킹닭컴을 발견하여 이용하게 되었다. 2년간 랭킹닭컴을 이용하면서 경험한 장점으로는 빠른 피드백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꼽았다. 고객센터를 이용했을 때, 빠른 응대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에서 신뢰감을 느꼈다고 전했으며, 원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점이 좋다고 전했다.

2년 고객 김재형 씨가 추천하는 제품으로는 섭취가 간편한 맛있닭 닭가슴살볼을 골랐다. 트레이너로서 일하다 보니 김재형 씨는 다양한 닭가슴살 조리법을 시도하게 되었다.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먹기도 하지만 믹서기에 갈아 빠르게 섭취한다고 한다.

김재형 씨가 닭가슴살을 오랫동안 섭취하게 도와준 운동과의 인연은 고등학교 시절로 넘어간다. 미대를 준비하던 김재형 씨는 갑작스럽게 미술을 포기하게 되었다. 어떤 길로 갈지 고민하던 시절, 취미로 하던 헬스를 통해 새로운 길에 접어들었다. 1년 늦게 대학을 진학하게 되어 지금의 헬스트레이너까지 오게 되었다.

김재형 씨는 보디빌딩 대회 출전 이력도 있다. 운동을 지도한 파워짐헬스클럽 팀장, 아버지, 관장의 추천을 통해 대회를 출전하게 되었다. 또한, 선수생활을 한 아버지의 역할이 컸다. 김재형 씨는 출전 경험은 적지만, 선수들의 높은 경쟁력 속에 '어제보다 나은 사람'이라는 목표를 잡고 매일 운동을 해나간다. 대학을 졸업하고 본격적으로 2017년, 사회에 들어선 김재형 씨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선수생활을 시작하려고 한다. 올해는 첫 발판을 잘 디뎌 Mr. 창원, Mr. 경남, YMCA, 미스터 코리아를 출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 측은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꾸준히 랭킹닭컴을 통해 닭가슴살을 이용한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닭가슴살을 구매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며 전했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1-18 17:27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1-18 17:27:55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