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소식] 선수도 필요한 허리관리, 임재진의 ‘수술 없이 백년 가는 강한 허리 만들기’ 출간

등록일 2017.02.22 15:39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도서출판 어드북스가 출간한 임재진의 '수술 없이 백년 가는 강한 허리 만들기'
도서출판 어드북스가 임재진의 ‘수술 없이 백년 가는 강한 허리 만들기’를 출간했다.

퇴행성 척추관절질환은 과거에는 노화로 인해서 주로 발생했지만, 외부 충격으로도 발생하기 때문에 요즘은 운동선수, 교통사고 부상자, 잘못된 생활습관을 가진 현대인 등 젊은 층에도 많이 발생한다. 하지만, 이 질병에 대한 정보는 많지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퇴행성 척추관절 환자들을 위한 책이 도서출판 어드북스에서 출간되었다.

통증에 대한 대증치료에 주력하는 양방치료는 증상 완화에 급급하다 보니 소염진통제·스테로이드 등 부작용이 강한 약을 써야 한다. 불필요한 수술로 인체를 깊이 손상하는 경우도 있다. 양방치료가 필요한 부분은 분명 있으나 숨어 있는 원인을 찾아 치료하지 않으면 재발을 반복하다가 더욱 악화할 위험이 있다.

이 책에서는 척추관절질환 전문의 임재진 한의사가 효과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한방 척추질환 치료법인 강척요법을 알려주고 있다. 허리병을 치료할 뿐 아니라 척추를 강화시켜 재발을 방지하는 치료법이다. 일시적인 치료가 아니라 원인을 치료하여 재발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한방 척추관절치료 ‘강척요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은 의사의 일방적인 지시와 치료에 휘둘리지 말고 척추질환 환자 스스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을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독자들은 허리병을 자기 주도적으로 치료하고 관리하는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이 책을 통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2-22 15:39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2-22 15:39:48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