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피트니스 스타 ‘정혜수’, 보안전문 회사 티맥 모델로 발탁

등록일 2017.03.06 18:06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 제공 = 티맥

보안 전문 회사 티맥(TEAMAC)이 자사 보안 시스템 제품 ‘TEAMAC SECURITY 생체지문 인식 프로그램’에 피트니스 스타 정혜수를 자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티맥은 '스포츠와 그룹'(SPORTSWA GROUP)과 함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하여, 이를 계기로 피트니스 스타 정혜수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포츠와 그룹은 한국·북미 스포츠 마케팅 회사로 미국 현지 네트워크 및 정부 공공기관의 연계성을 이용해 2014년 미국 서부 실리콘밸리에 진출했다. 현재 미국 스포츠 산업 도시인 클리브랜드에도 진출하여 미식축구 NFL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

정혜수 선수는 '2015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에서 매력적인 뒷태로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에는 2016년 열렸던 'WBC 피트니스 오픈 월드 챔피언쉽'의 미공개컷으로 화제가 되었다.

티맥 김건우 대표는 “스포츠와 그룹과 티맥의 합작이 북미 스포츠 시장에 스포츠 보안 시스템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은 스포츠 센터, 각 지방단체의 공공 스포츠 센터 등에 납품하며 실적을 쌓아가고 있다.



▲ 피트니스 모델 정혜수가 티맥 브랜드의 제품을 위한 얼굴이 되었다. 사진 제공 = 티맥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3-06 18:05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3-06 18:06:03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