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부천보디빌딩협회 이승용 전무이사, 올해 부천 대회 전망!

등록일 2017.03.10 16:2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4월 9일 열리는 '제5회 Mr. 부천 보디빌딩 및 뷰티바디 선발대회'를 만나기 전에, 이번 대회를 주최하는 부천보디빌딩협회 이승용 전무이사를 통해 대회에 관련한 이야기를 들었다.

부천시장기 대회는 보디빌딩을 준비하는 신인 선수들을 위한 자리로 만들었다. 그래서, 최근 3년간 (2014~2016) 모든 대회에서 그랑프리한 선수는 출전을 제한했다. 이번 대회에서 학생부 보디빌딩을 비롯하여, 마스터즈는 40대~70대까지 확대되었다. 이승용 전무이사는 "연령별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뷰티바디선발전은 생활체육 동호인들에게는 보디빌딩으로 입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라고 있어 5년째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큰 차별점은 학생부의 신설과 '조명'이다. 선수가 무대에 설 때 어떤 종목이냐에 따라 조명에 차이를 둬야 한다. 부천시장기 대회에서는 뷰티바디에서 근육의 선명도와 무대의 화려한 워킹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보디빌딩에서는 무대의 화려함보다 근육의 선명도를 살릴 수 있도록 조명이 준비된다.


▲ 이승용 전무이사는 선수를 위해 항상 힘쓰고 있다. 사진 제공 = 이승용 이사
이번 경기에 참여하는 선수를 위해서도 팁을 전했다. 부천시 대회에서는 컬러링이 엄격하게 제한된다. 무대에서 컬러링이 흘러내리고, 얼룩지는 모습이 아름다운 몸매를 선보이는 데 적합하지 않으며, 선수로써 준비되지 않은 느낌을 주기 때문이라 밝혔다. 이 점은 감점요소가 되므로 전날 미리 착색할 것을 당부했다.

부천시 보디빌딩협회는 매년 개최되는 부천시대회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부천시 대회를 통해 신예 선수들이 도약의 발판이 될 기회가 되도록 이끌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회를 치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렇기에, 이승용 이사는 "부천시 보디빌딩협회 이사님들은 각자의 업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회를 위해 함께 고민해 주시고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다."고, 부천시 보디빌딩협회 이사님들께 감사를 보냈다.

한편, 제5회 Mr.&Ms. 부천 보디빌딩 및 뷰티바디 선발대회는 개근질닷컴 대회 상세 정보에서 대회 요강과 신청서를 받아볼 수 있으며, 3월 30일까지 신청이 마감된다.

▲ 제5회 Mr.&Ms. 부천 보디빌딩 및 뷰티바디 선발대회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 부천시보디빌딩협회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3-10 16:29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3-10 16:28:27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