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NICA KOREA 세미나 현장, 본격적인 시즌기의 시작 알려

등록일 2017.03.20 15:2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NICA KOREA 세미나를 듣기 위해 참가 선수들이 현장을 가득 메웠다.

지난 18일, 인천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청운대학교 대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2017 NICA KOREA 프리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본격적으로 시작될 시즌기를 맞이하여 올해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 NICA KOREA 대회를 준비하는 선수들을 위한 포징 및 관련 정보에 대해 안내했다.

강연은 총 A, B, C 동으로 나눠 본인에게 맞는 종목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먼저, 김준수 NICA KOREA 대표가 3월 31일부터 송도에서 열릴 '2017 니카코리아 스포츠 페스티벌'의 대회 개요와 심사과정에 관해 설명했다. 그리고, 이번 세미나와 대회를 위해 힘써주신 분들을 위한 감사 인사 및 소개가 있었다.

이후, A동에서 남자 선수 강연으로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계에서 우수한 기록으로 이름을 떨친 선수들이 구성되었다. 보디빌딩엔 머슬마니아 PRO 김창근 선수와 윤종묵 선수가 유일한 강연자로 나서 함께 진행하였다. 피지크엔 니카코리아 챔피언 권순호, 나바코리아 1위 허승혁 선수, 스포츠 모델에 박일서 선수가 강단에서 워킹과 포징, 각 종목별에 따른 대회 준비 과정을 설명했다.


▲ 김사라 선수가 한명씩 꼼꼼하게 코칭하고 있다.
비키니 선수를 위한 강연에서는 A동에서 지난 아놀드 클래식 홍콩 대회시 코치로도 동행한 조정인 전무이사가 직접 포징을 취하며 비키니 포즈에 관해 강의했다. 이어서 B동에서 니카코리아 비키니 오버롤 김사라, 이지혜, 홍콩 올림피아 3위 백슬기, 올림피아 모델서치 본선 진출자인 이예린 선수가 나서 경험에서 우러나온 비키니 포징과 팁들을 전했다.


▲ 김주미 선수가 직접 포징을 취하며 열강을 진행하고 있다.
C동에서는 바디 피트니스와 우먼 피지크, 스포츠 모델을 준비하는 여자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강연자로 톤 피겨 나바코리아 챔피언 안보경, WBFF 피겨 챔피언 김주미 선수가 포즈와 퍼포먼스, 규정 포즈와 관련하여 직접 포징을 취하며 코칭했다.


세미나 현장에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에서 세미나에 참가한 선수들을 위해 닭가슴살 제품 증정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척추치료 전문 '바로병원'에서는 무릎보호대를, 통밀빵 브랜드 '지민스통', 숙취해소 음료 브랜드 '케이쿨', 자연 착즙 깔라만시 브랜드 'L- 깔라만시'에서는 자사 제품이 제공 되었다. 추가적으로, 여자 선수들에겐 래쉬가드 브랜드 '슈퍼링크'에서 레깅스를 증정했다.

NICA KOREA는 혼자 트레이닝시 부족함을 느꼈을 선수들을 위해 앞으로 열릴 대회 참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와 같은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열릴 '2017 NICA KOREA 스포츠 페스티벌'에서 선수들이 우수한 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이길 바라며 무사히 마무리되었다.




▲ 보디빌딩 김창근(위), 피지크 권순호 선수(아래)의 강연 모습


▲ 김준수 대표의 4월에 열릴 NICA KOREA 스포츠 페스티벌 관련 설명과 현재 피트니스 흐름에 대해 강연했다.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증정 행사가 진행되었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3-20 15:24

 

 


 

 

 

개근질닷컴 (media@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3-20 15:24:23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