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제1회 글로벌 뷰티 피트니스 대회, 첫 오버롤 영광을!

등록일 2017.03.24 18:09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2017 제1회 글로벌 뷰티 피트니스 대회'가 오는 4월 8일 (토) 서울 중구에 위치한 중구 구민회관에서 첫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글로벌 뷰티 피트니스 협회 (GBFA)가 주최하고, (주)건강대한민국,피트모아,국무도가 주최 및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남자 피지크, 여자 비키니, 남녀 스포츠 모델, 트랜스 모델로 총 5종목이 진행된다. 종목별 남 여 오버롤 선수가 겨뤄서, 남자와 여자 종목에서 1명씩 50만 원 상금과 챔피언 반지가 증정된다. 입상자 전원에게는 트로피 및 상장이 수여되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후원업체 물품이 지급된다.

이번 대회는 첫 대회인 만큼, 선수들을 위한 혜택과 경기를 만들기 위해 기반을 닦는 모습을 보였다. 1차 신청은 3월 26일 (일)에 마감되며, 2차 신청할 시, 4월 2일 (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비는 5만원에서 10만 원으로 늘어난다. 또한, 종목 추가 시, 3만 원 추가 지급이 요구된다.

또한, 이번 대회 경우 대회 신청 시 자기소개를 상세하게 적는 것이 좋다. 선수로서 무대에 서게 된 계기, 운동 시작 이유, 운동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나 이번 종목에 도전하게 된 스토리를 풀어낼 경우, 별도의 심사를 통해 부상이 수여된다. 

처음 선수로 무대에 서거나 아직 올해 출전 대회를 정하지 못한 선수 경우, 많은 고민에 빠질 수 있다. 그럴수록 본인에게 맞는 대회를 신중하게 결정할 필요가 있다.


▲ 제1회 글로벌 뷰티 피트니스 대회, 첫 오버롤이 기대된다. 사진= GBFA 제공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3-24 18:09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3-24 18:09:1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