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Khac Hy 베트남 선수, 김준호 클래식으로 국내 대회 첫 출전

등록일 2017.04.11 18:2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베트남 보디빌더 khac Hy 선수(Pham 소속) 올해 6월에 열리는 '제2회 김준호 클래식'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Khac hy 선수는 국내 출전은 처음이지만, 이미 높은 명성과 자격을 가지고 있다. 김준호 선수가 선수를 육성하는 ' 머슬 아카데미' 의 베트남 1기 제자다. 김준호 선수의 교육으로 꾸준히 몸을 만들어,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오버롤을 차지하며, 베트남 클래식 보디빌딩 챔피언이다. 국내 대회에서 베트남 챔피언 선수를 보는 건 드문 일이다. 

Khac hy 선수는 " 한국에서 기아 자동차에서 일하면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접하게 되었다. 베트남에 돌아가서 트레이너로 활동할 당시, 김준호 선수를 만나고 웨이트 트레이닝에 전문적으로 입문하게 되었다."며, "존경하는 김준호 선수의 시합에 참가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 생각한다."고 출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Khac hy 선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김준호 클래식은 지난해 첫 대회를 개최했으며, 이번 '2017 김준호 클래식'은 핏플러스가 주최하며 프리마 호텔에서 개최된다.
 
▲ Khac Hy 선수는 77년 생으로 불혹의 나이에도 우수한 비율을 보인다. 사진 제공 = 머슬 아카데미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4-11 18:28

 

 


 

 

 

김나은 (ne.kim@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4-11 18:28:35 
김나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