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회 서초구협회장기 Ms. 서초 이성경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열린 '2017 제1회 서초구협회장기 Mr. Ms body & fitness Championship'(이하 서초구협회장기 대회)에서 1대 Mr. & Ms. 서초가 탄생했다. Ms. 서초는 피지크 이성경 선수(레이티 핏 소속)가 차지했다.
이성경 선수는 수상 후 "대한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는 대회는 처음이다. 같은 팀의 동생 제안으로 출전해서 그랑프리는 전혀 생각을 안 하고 있었다. 사실 아직도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대회 무대에 오를 때에도 어떻게 시간이 흘렀는지 모른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성경 선수가 수상했을 때 관객석에서 기뻐하는 이성경 선수의 딸을 볼 수 있었다. 이성경 선수는 "큰딸이 응원 왔다. 항상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해 미안했는데 누구보다 격려를 아끼지 않고 '엄마 너무 멋지다!'라고 했다. 친구들한테도 엄청 자랑하더라. 늘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싶어 시작했다. 딸이 그러더라고요. 엄마가 해낼 줄 알았다고. 저에겐 너무 과분한 딸들이다. 항상 부족한 엄마를 믿고 격려를 해준다."고 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성경 선수는 "(이번 시합에서) 무엇보다 최고의 몸을 만들고자 했다. 앞으로도 구체적으로 생각하진 않았지만 주어진 시간에 열심히 운동하겠다. 피지크나 피규어가 아무래도 비인기 종목이다 보니 인기가 없다. 많은 분이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응원과 격려를 해주셨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