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개근질 2016 연말정산! 기사편_ 전지원 선수의 마지막은?

등록일 2016.12.16 18:17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한 해가 저물고 있다. 몇 주가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보디빌딩 & 피트니스 전문 미디어로 꾸준히 뻗어 나가는 '개근질닷컴'에서도 2016년은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기사 송출로 보디빌더 및 운동인들에게 우수한 미디어로서 자리매김하는 해가 되었다. 이를 토대로, 2016년을 보내면서 높은 조회수와 문의가 많았던 보디빌더 트레이닝, 인터뷰, 기사 등을 선정했다.

기사 부문에서는 '2016 올림피아 비키니 모델서치 부문, 전지원 · 한지연 선수 선전!' 기사가 홈페이지와 더불어 개근질닷컴 네이버 블로그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외 다른 채널에서도 꽤 높은 조회수(12월 15일 기준 2,891회, 홈페이지 기사 전지원 선수 1,185회, 한지연 선수 1,733회 이상)가 남았으며, 아직도 검색을 통해 들어오는 분들이 많다. 전지원 선수는 당시, 올 8월 가평에 위치한 메종드발리에서 열린 니카코리아 썸머페스티벌에서 비키니 종목 TOP3를 기록해 두 선수가 2016 올림피아 비키니 모델서치 부문 출전권이 주어졌다. 니카코리아 측에서 경기 출전과 관련된 경비가 전액 지원되었다. 이 경기에서 전지원 선수는 TOP4에 들었다.


▲ 비키니 피트니스 전지원 선수

전지원 선수는 제6회 인천광역시 보디빌딩연합회장배 뷰티바디 -165cm 2위, 비키니 피트니스 -165cm 2위, NFC 전국 피트니스 선수권 비키니 피트니스 35세이상 1위, 슈퍼링크 NICA 썸머페스티벌 비키니 2위, 홍콩 아놀드 클래식 비키니 마스터즈 금메달 등 우수한 성적을 남겼다. 전지원 선수는 2016년을 정신없이 보낸 만큼 오래는 제게 더욱 값지고 보람된 한 해였다고 표현했다. 홍콩에서는 금메달, 라스베가스에서는 동양 최초 TOP4라는 성적을 거두고 더원짐 오픈까지 많은 분의 도움으로 이뤄낸 값진 해가 되었다.

비시즌기가 되면서 전지원 선수는 샵을 오픈하여 시즌보다 더 바쁘게 지내고 있다. 시즌 때 못 만난던 사람들도 만나 술자리도 가지며 일반인다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하루 1시간이라도 운동하려는 운동선수로서의 모습은 놓치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일반 회원 레슨, 내년 시즌을 준비하는 비키니 선수들 트레이닝 레슨도 꾸준히 하고 있다.

전지원 선수는 이 밖에도 비키니 제작도 직접하고 있어 새로운 면모를 보였다. 10살 어린 친동생 이 패션디자인을 전공하고 의상 제작에 뛰어난 재주가 있어서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한다. 무대 위에서 선수 본인의 몸에 딱 맞는 비키니 제작을 부탁하면서 시작하게 되었다.


▲ 전지원 선수가 직접 제작한 비키니


스포츠를 사랑하여 경기복을 직접 제작하는 전지원 선수의 마음은 내년 목표까지 뻗어 나간다. 내년에는 비키니 선수다운 근육량을 올리는 것보다 라인을 아름답게 가꾸려고 한다. 어깨와 등, 힙은 발달되고 허리는 잘록하고 여성 아름다운 굴곡을 최대한 살려내는 힘든 작업을 하고 있다고 웃으면서 전했다. 내년에는 국내 여러 시합과 더불어 아놀드클래식, 올림피아도 다시 도전하고자 하는 도전의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더 나은 성적에 대한 부담감이 커서 걱정도 된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전지원 선수는 더원짐의 대표라는 무거운 짐을 추가해서 내년에 더욱 무거운 어깨를 짊어지고 간다. 하지만, 새로운 도전은 멈출 수 없다. "부산 최고의 트레이닝샵하면 더원짐이라고 할 만큼 최선을 다해 내실도를 다질 것이다. 저와 비슷한 꿈을 가지고 도전하는 선수들에게도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당분간은 선수로서 인정받고 나아가 한국의 피트니스 문화를 알리고자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사진제공 = 전지원 선수)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6-12-16 18:17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6-12-16 18:17:4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