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개근질 2016 연말정산! 화제의 IFBB PRO 김준호 선수 등운동

등록일 2016.12.22 17:2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개근질닷컴에서 2016년 한 해 동안 트레이닝 영상 부분에서는 'IFBB PRO 김준호 선수의 등운동'이 인기 콘텐츠로 선정되었다. 홈페이지 기준 8월 25일 업로드, 12월 15일까지 1,717회의 조회가 되었다. 유투브 100,358회, 빙글 73,876회 등 각종 SNS 채널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준호 선수는 국내에서 최초로 IFBB PRO 자격을 획득하여, 보디빌딩의 전설로 불리고 있다. 고등시절부터 보디빌딩을 해 온 선수로서 등운동에도 그만의 노하우를 담았다.

김준호 선수는 이번 등 운동 영상의 높은 조회 수에 대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높은 조회의 결과는 영상 촬영에 대한 철저한 기획과 촬영 그리고 편집에 애써주신 개근질닷컴 덕분이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와 유익한 영상을 부탁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준호 선수는 현재, 오전에는 머슬아카데미 교육일정을 진행하고 있고 오후에는 2017년 시즌 준비를 위한 트레이닝과 더불어 저녁시간에 가족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도 놓치지 않고 갖고 있다. 김준호 선수는 오랫동안 선수생활 한만큼 비시즌 기간을 보내는 선수들에게도 아낌없는 조언을 전했다. "비시즌 기간은 스스로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다음 시즌기 좀 더 좋은 시합 성적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기간이다. 운동을 쉬엄 쉬엄 하거나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는 기간이 아니다."며 따끔한 말과 "비시즌 기간 열심히 훈련해서 시즌 기간에는 노력을 기울여 최고의 시합 성적을 얻는 것이다."며 격려의 말을 보냈다.

김준호 선수는 2016년 올해, 누구보다 바쁜 해를 보냈다.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미스터 올림피아에 참가했고, 김준호 클래식을 성공적으로 개최, 중국 피트니스 시장에 머슬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정식 수출했다. IFBB PRO 선수 활동을 위한 이썹닷컴 외 뉴텍웰니스, 인투필라테스와 새로운 스폰서쉽을 체결하였다. 김준호 선수는 "2015년 신인 IFBB 프로선수로 데뷔하는 한 해 였다면 2016년 한 해는 프로 선수 활동을 위한 기틀을 확립한 한 해였던 것 같다."며 한해를 마무리 했다.

2017년에는 미스터 올림피아 퀄리파이어가 되기 위한 프로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이 일차 목표이며, 김준호 클래식의 2번째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내년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 IFBB PRO 김준호 선수의 미스터 올림피아 출전문서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6-12-22 17:24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6-12-22 17:24:57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