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후 선수는 니카코리아 루키클래식에서 맨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퓨어덤배 니카코리아 파이널 챔피언쉽 핏 모델 2위를 기록했다. 루키클래식에서는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까지 획득했다.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로 스포츠 모델로서 적합한 바디 컨디션을 가진 김정후 선수는 어떤 비시즌기를 보내고 있을까.
비수기 때 하루 스케줄은 단백질은 꾸준히 챙겨 먹되, 친구들을 만나며 일반인처럼 하루를 보낸다. 대회가 끝나니 회원에게도 더욱 신경 쓰고 있다. 2016년에 많은 대회 참여로 지친 한 해를 보낸 김정후 선수는 2017년에는 방송 쪽으로 폭을 더 넓히고 싶다고 밝혔다.
김정후 선수가 말하는 스포츠 모델의 핵심은 포징으로 꼽았다. 스포츠 모델과 피지크는 본인의 장점을 더욱 두각 시킬 수 있는 포징을 구성하는 것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라고 한다.
김정후 선수가 가진 트레이닝 노하우는 '무식하게 하는 운동'이다. 아침에 일어나면 하루의 운동 할당량을 하고 중간에 틈틈이 쉬며, ' 잘 먹고, 잘 쉬고, 잘 운동'하는 것이 단순하지만, 본인의 운동 노하우면 노하우라고 웃으며 전했다.
앞으로 김정후 선수는 "2017년을 초토화하는 것이 목표다.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언제든 좋은 기회가 생기면 시합은 나갈 것이다"며, "저의 운동을 하며 보낼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