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만난 김사라 선수는 혈색이 밝아졌다.
김사라 선수는 2016 여름, 슈퍼링크 시즌2 NICA 썸머 페스티벌에서 비키니 오버롤로 올림피아 모델서치 부분 경비 전액 지원을 받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또한, 김사라 선수는 2010 슈퍼모델 출신 트레이너로 NFC 피트니스 선수권 대회에서도 핏모델 1위를 차지했다. 작년 한 해 동안 좋은 성적을 유지했던 김사라 선수를 3월 18일에 열린 NICA 세미나에서 오랜만에 만날 수 있었다.
김사라 선수는 강단 위에서 선수들에게 '워킹'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워킹에도 기본기가 정해져 있지만, 많은 분이 그런 점을 무시하는 경우가 있어서 기본을 가르쳐드리려고 왔다고 전했다.
김사라 선수가 그동안 오버롤을 차지한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아쉽게도, 올해는 김사라 선수를 무대에서 볼 수 있는 일은 없다. 김사라 선수 대회를 잠시 접어두고 엄마로서 육아에 전념할 예정이다. 2018년에 다시 재기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 대회 때 심한 다이어트로, 헤르페스가 와서 아직도 낫지 않고 있다. 운동은 하고 있지만, 식단은 일반식을 유지하며 건강 회복 중이다.
마지막으로 선수들에게 "무대 위에서 내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잘하려고 애쓰기보다 그 순간을 즐기길 바란다"며 소신 있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3-21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