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개그우먼 홍윤화가 결혼 전 닭가슴살 다이어트로 30kg 몸무게를 감량하겠다는 도전의사를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왼쪽)와 개그우먼 홍윤화가 랭킹닭컴과 계약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홍윤화는 지난달 31일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의 전속모델로 계약했다. 랭킹닭컴에서 제공하는 식단에 맞춰 결혼 전까지 몸무게 3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에 도전할 예정이다.
실제로 홍윤화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랭킹닭컴 닭가슴살·도시락·건강 식품 위주 식단과 운동을 병행, 다이어트 효과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랭킹닭컴은 먹짱 배우 권혁수에 이어 두 번째 연예인 다이어트 도전기를 지원하게 됐다. 기존 모델 권혁수를 10kg이상 감량시키며, 목표를 달성한 랭킹닭컴이 홍윤화의 몸무게 30kg 감량 다이어트 도전에도 성공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랭킹닭컴을 운영중인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는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의 다이어트 도전에 랭킹닭컴이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결혼 전까지 확실한 감량을 원하는 홍윤화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식단을 추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연예인부터 일반인까지 전 국민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책임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은 닭가슴살 및 다이어트·건강 관련 식품을 유통·판매하며, 건강 다이어트 정보, 닭가슴살을 활용한 레시피, 헬스 지원 등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채성오 기자 (so.chae@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2-02 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