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개그우먼 홍윤화가 국내 1위 닭가슴살 스토어 랭킹닭컴과 함께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왼쪽)와 홍윤화가 전속모델 계약 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랭킹닭컴 제공
지난달 31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윤화는 결혼 전까지 30kg을 감량하겠다고 공개 선언한 바 있다.
홍윤화는 다이어트 시작에 앞서 2월 2일 랭킹닭컴을 방문해 앞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될 닭가슴살 제품을 시식해보고, 다이어트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제품을 시식해본 홍윤화는 “기존에 닭가슴살 하면 퍽퍽하고 맛이 없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오늘 먹어본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한끼만두는 부드럽고 너무 맛이 있어서 살이 더 찔 것 같다”고 이야기해 랭킹닭컴 관계자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냈다.
랭킹닭컴을 운영중인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는 "처음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하면서 닭가슴살이 물려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랭킹닭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닭가슴살로 홍윤화씨가 목표한 몸무게 30kg 감량을 달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로써 랭킹닭컴은 먹짱 배우 권혁수에 이어 두 번째 연예인 다이어트 도전기를 지원하게 됐다. 기존 모델 권혁수를 10kg이상 감량시키며, 목표를 달성한 랭킹닭컴이 홍윤화 미션도 성공할 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권순철 기자 (sc.kwon@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2-02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