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설기관 선수를 향한 팬심! 이유미 트레이너, '설기관 선수 포징으로 화제'

등록일 2016.08.12 17:16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SNS에서 설기관 선수의 포징을 따라 한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수원에서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유미 트레이너'다.

이유미 트레이너 현재 스톤 휘트니스에서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병점에서 스승님을 만나 운동을 배워 스승님을 따라 수원 센터에서 근무를 하기 시작했다. 이곳에서 설기관 선수를 처음 만났다. 수원에서 설기관 선수가 운동하던 시절, 실질적으로 운동을 알려주지는 않았지만, 운동의 팁에 대해 가르쳐 주었다고 한다. 이유미 트레이너는 당시 운동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설기관 선수가 대단한 사람인지 알지 못한 채 선후배로서 편하게 가르침도 배우면서 운동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설기관 선수는 1년 넘게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항상 운동하시면서 성실하시고 절도 있어 흐트럼 없는 면을 보여줬다고 한다. 요즘에도 자주 센터에 놀러 오셔서 저뿐만 아니라 후배들에게 따뜻하게 대했다고 한다.

이유미 트레이너가 설기관 선수의 포징을 따라한 것도 이러한 이유와 같다. 그녀는 설기관 선수가 전국체전 준비를 끝냈을 때, 포징 연습하는 장면을 보게 되었다. 설기관 선수가 포징을 취했을 때 해부학책에서 본 하체가 실현되어 놀라웠다고 한다. 이에 감명 깊어 이유미 트레이너는 운동에 자극도 받으며 직접 설기관 선수 특유의 포징을 따라 하게 된 것이다.

한편, 이유미 트레이너는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솔로워즈'에서 수원 황비홍으로 출연하여, '이효리 닮은꼴'로 불리며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인기를 끌고 있다. JTBC '솔로워즈'는 센터로 출연제의가 들어와서 실장님 추천으로 우연찮게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다. 방송 출연 이후, 요즘은 아직 웨이트에 어려움이 있어 스승님께 꾸준히 배우며, 풀 업, 딥스, 맨몸운동 등을 골고루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아직 대회출전 경력은 없지만, 더욱 단련하여 기회가 생긴다면 추후 대회도 나갈 것으로 보인다.

▶ 세계챔피언 설기관 인터뷰 영상 확인! [클릭]

▲ 이유미 트레이너의 인스타그램 속 하체가 눈에 띈다.



김나은 기자(ne.kim@foodnamoo.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6-08-12 17:15
기사 수정 2016-08-18 17:17


개근질닷컴 관련 뉴스 | 해당 게시물로 연결됩니다

· 진정한 데피니션, 세계챔피언 설기관 선수를 만나다!
· IFBB PRO 김준호 선수 2016 올림피아 출전, 국위선양에 나서다!
· 트라이애슬론, 한지연 선수의 전환점
· [황봉남 교수의 메디컬 트레이닝] 제1화 어떤 운동이 좋은 것인가?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6-08-12 17:16:00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