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홍윤화가 랭킹닭컴과 함께한 다이어트를 통해 14kg가량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 개그맨 홍윤화가 운동 후 헬스 트레이너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홍윤화 인스타그램
24일 랭킹닭컴에 따르면, 홍윤화는 오는 11월 결혼식에 앞서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과 전속 모델 계약을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중이다.
현재 홍윤화는 랭킹닭컴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만두, 계란, 고구마, 야채 등을 이용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가 와서 파전이 먹고 싶지만 오늘 운동도 파이팅. 건강한 다이어트 중. 현재 14kg 빠짐. 16kg 남았다"라는 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윤화의 다이어트가 화제를 모으면서 랭킹닭컴의 연예인 다이어트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 랭킹닭컴은 지난해 배우 권혁수의 다이어트를 지원하며 10kg 감량 목표를 달성해 눈길을 끌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앞으로 연예인 뿐 아니라 전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맛있고 균형 잡힌 식단을 만들겠다"며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윤화는 오는 11월 결혼 전까지 랭킹닭컴과 함께 하는 다이어트를 통해 총 30kg 감량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