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UAL BUTTOCKS 팬티 패턴을 적용한 티팬티 레깅스. 사진=티웨어 제공
액티브웨어 브랜드 티웨어가 DUAL BUTTOCKS 팬티 패턴을 적용한 티팬티 레깅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웨어가 자체 연구 개발한 DUAL BUTTOCKS 팬티 패턴은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을 적용해 엉덩이의 몰림 현상을 방지하도록 좌우 엉덩이를 나누어 준다. 또한 엉덩이 골을 감싸 주는 T팬티와 T팬티의 좌우에 각각 신축성 원단을 연결 봉제해 엉덩이를 감싸주므로 착용 시 시각적, 구조적으로 인체의 엉덩이 형상을 재현하고 부각시켜 준다.
신제품 티팬티 레깅스는 해당 패턴을 레깅스에 적용한 것으로 정면의 팬티 라인은 다리를 시각적으로 길어 보이게 하고 후면의 티팬티 라인은 엉덩이를 시각적, 구조적으로 부각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면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탁월한 땀 흡수성 및 배출성으로 쾌적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따라서 요가복, 필라테스복, 트레이닝복 등과 같이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은 물론 에슬레져(Athleisure)용 일상복에도 적합하다.
티웨어의 티팬티 레깅스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 출시일 및 판매처 등은 티웨어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