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 허니 시나몬 견과강정 2종. 사진=올가홀푸드 제공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올가 허니 시나몬 견과 강정’을 출시했다.
올가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호두와 아몬드를 오븐에 구워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한 견과 간식으로 엄선된 재료를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올가 허니 시나몬 견과강정’은 아몬드와 호두를 국산 아카시아 꿀과 유기농 마스코바도로 단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마스코바도는 사탕수수를 화학 정제나 표백하지 않고 추출한 설탕의 한 종류로 미네랄 등 영양소 함량이 풍부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할 수 있어 일반 설탕 대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식재료다.
또한 올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8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 ‘바이올가(By ORGA)’ 및 올가 숍인숍(Shop in Shop)에서 ‘올가 허니 시나몬 아몬드 강정’ 2개와 ‘올가 허니 시나몬 호두 강정’ 2개가 들어있는 기획 묶음팩을 15%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올가 허니 시나몬 견과강정’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