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르바디폼
중주파로 근육에 자극을 주는 홈 다이어트 기기 ‘르바디폼(Lebody Form)’이 22일(토) 3시 40분 GS홈쇼핑에서 론칭된다.
르바디폼은 복합 중주파를 적용한 홈 다이어트 디바이스다. 이 제품은 복합 중주파의 정확한 강도와 자극으로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활성화시켜 운동 효과를 준다. 복합 중주파의 강도는 총 6단계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조절할 수 있으며 짐모드와 슬림모드 총 2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단순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고민되는 부위별 탄력 있는 몸매 관리에 효과가 있다. 슬림모드를 이용해 셀루라이트 감소를 돕고 복부, 등,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에 복합 중주파 자극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특허와 임상효과 검사를 통해 검증받은 제품이라 르바디폼 측은 밝혔다.
이 제품은 운동과 병행했을 경우 운동 효과가 더욱 높아지며, 운동 후 짐모드를 사용하면 근육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피부 속 근육까지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집, 헬스장, 사무실 휴게 공간등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편안한 다이어트를 돕는다고 전했다.
스마트 기기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다이어트와 헬스 기구에 접목되어 사용자들에게 좀 더 편리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며, 시장의 발전가능성에 대해 주목할 만하다.
ㅐㅗ[,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4-21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