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흥행 예고’ 타짜3, 추석 연휴 개봉작 예매 순위 1위 등극!

등록일 2019.09.11 00:0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 사진=YES24

[개근질닷컴] 국내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의 영화 예매 순위에서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예매율 45.2%로 개봉 첫 주 1위에 오르며 명절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인기 TV 드라마를 스크린으로 옮긴 범죄 액션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예매율 27%로 2위를 차지했다. 차승원 주연의 코믹 드라마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예매율 10.4%로 3위에 올랐다.

이어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예매율 6%로 4위를 차지했으며 900만 관객을 돌파한 조정석, 임윤아 주연의 ‘엑시트’는 예매율 2.1%로 5위에 올랐다. 김고은, 정해인 주연의 감성 멜로 ‘유열의 음악앨범’은 예매율 2%로 6위를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순위로는 빌 스카스가드,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의 공포 스릴러 ‘그것: 두 번째 이야기’가 개봉 첫 주 정상에 오르며 47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국산 애니메이션 시리즈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동기간 33만 관객을 모았다.

2019년 9월 12일~18일 영화예매순위(YES24 기준)

1. 타짜: 원 아이드 잭
2. 나쁜 녀석들: 더 무비
3. 힘을 내요! 미스터 리
4.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5. 엑시트
6. 유열의 음악앨범
7. 벌새
8. 그것: 두 번째 이야기
9.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10. 분노의 질주: 홉스&쇼

한편 차주 개봉 영화로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애드 아스트라’가 개봉한다.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1급 기밀 프로젝트를 파헤치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 비행사에 대한 이야기다.

이 밖에 하루 아침에 세상에서 비틀즈가 사라지고 홀로 비틀즈의 음악을 기억하는 뮤지션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음악영화 ‘예스터데이’와 파격적인 변신을 단행한 니콜 키드먼 주연의 범죄 스릴러 ‘디스트로이어’가 개봉할 예정이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9-11 00:00:00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