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방탄소년단, 케이스티파이와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 발매

등록일 2019.11.08 09:52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케이스티파이

 

[개근질닷컴] 케이스티파이가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출시한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론칭되는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며 발매되었다.
 

이번 ‘방탄소년단 x CASETiFY 컬렉션’은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백스테이지와 프런트 스테이지를 담은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의 라인업은 아이폰 케이스, 삼성 케이스, 애플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 애플 맥북, 애플 아이패드 그리고 핸드폰 슬링백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테크 액세사리로 구성되며, 미화 $25부터 구매 가능하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에서 웨이팅 리스트에 등록하면 글로벌 론칭 몇 시간 이전에 우선 구매가 가능한 접속권을 받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은 홍콩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Wes Ng는 “문화적으로 큰 기여를 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이전에도 퍼렐(Pharrell), 빅토리아 모네(Victoria Monet), 제시카(Jessica Jung), 알리사 우에노(Alisa Ueno) 그리고 롤링 스톤즈(The Rolling Stones) 등을 통해 음악산업계와 협업한 바 있다.

허준호 (hur.jh@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11-08 09:52:04 
허준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