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더 가볍게, 더 뜨겁게! ‘쉴드 버닝 슬리밍 밴드’ 출시

등록일 2020.05.28 18:00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프리미엄 헬스 용품 전문 브랜드 ‘쉴드’가 신제품 ‘버닝 슬리밍 밴드’를 출시했다. 사진=개근질마트

 

[개근질닷컴] 당신의 삶을 더 가볍고 뜨겁게 만들어 줄 탁월한 선택이 있다면?

 

헬스 입문자부터 전문 선수들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헬스브랜드 ‘쉴드’가 ‘쉴드 버닝 슬리밍 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쉴드 버닝 슬리밍 밴드는 발열기능으로 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움직임은 줄고 먹는 양은 많아져, 체중이 증가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또 여름이 다가오면서 체중조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간단한 방식으로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슬리밍 밴드’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슬리밍 밴드’는 운동 시 착용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운동할 때 발생하는 열의 유실을 차단해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트레이닝할 수 있어 효과적인 운동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같은 양의 운동을 하더라도 슬리밍 밴드를 착용한 부위는 체온이 집중적으로 증가해 체지방 감소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이번에 출시된 ‘쉴드 버닝 슬리밍 밴드’는 밴드 안감으로 서핑, 잠수복에서 사용하는 ‘샤크스킨’ 소재를 사용했다. 더 강한 발수력으로 발생하는 열을 가둬 체온을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급 네오프렌 재질로 강한 탄력성을 겸비해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춰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복부 압박과 허리 지지를 통해 올바른 운동 자세에도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140g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도, 보관하기도 간편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 중 하나다.

 

이번 기회에 출시 이벤트 파격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쉴드 관계자는 “허리, 허벅지 등의 단품 밴드는 정상가 5~6만원에서 30~34%, 세트의 경우는 정상가 11만원에서 41%까지 할인된 6만5천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유사 제품과 비교해서도 월등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쉴드 버닝 슬리밍 밴드 구입 바로 가기)

 

쉴드 관계자는 “최근 효율적인 방법으로 체중조절을 하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운동 효과 증진을 도와주는 제품들을 더 다양하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쉴드 버닝 슬리밍밴드’는 보디빌딩&피트니스 전문 스토어 개근질마트 홈페이지 및 앱에서 출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김원익 (one.2@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0-05-28 18:00:17 
김원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