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김포시배·경기의장배 대회 ‘최종 취소’

등록일 2020.10.29 13:25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개근질닷컴 DB

 

[개근질닷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수차례 연기된 김포시장배·경기도의회의장배 대회가 결국 최종 취소를 결정했다.

 

김포시보디빌딩협회 고동완 전무는 29일 개근질닷컴에 “전국적으로 일일 신규 확진자가 다시 증가하면서 체육회로부터 대회 취소 권고를 받아 11월 7~8일 김포시민회관에서 양일간 개최 예정이었던 ‘2020 제8회 김포시장기 Mr.김포&피트니스대회’와 ‘2020 경기도의회의장배 보디빌딩대회’를 최종적으로 개최하지 못하게됐다”고 밝혔다.

 

고 전무는 “대회 타임테이블과 입상자에게 전달할 상품이 모두 준비된 상태에서 갑작스레 통보받게 된 터라 협회 측에서도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며 “금일 오후에 대회 취소를 공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몇 번의 대회 연기로 힘드신 선수분들께 더욱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올해 김포시장기는 4월 4일 경기도 엘리트 보디빌딩대회의 시작을 알리며 화려하게 개최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김포는 물론 경기권 엘리트 보디빌딩 대회가 모두 연기·취소(고양시 제외)됐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김포시보디빌딩협회는 올해 오프라인 최초이자 마지막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노력했으나, 최근 경기권을 중심으로 한 수도권 집단감염이 곳곳에서 발생하면서 결국 체육회의 권고에 따라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

 

고 전무는 “참가 예정이었던 선수들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을 드리기 위해 100% 환불은 물론 준비했던 상품들을 택배로 보내 드릴 것”이라며 “하루빨리 이 사태가 마무리돼서 무대에서 만나길 바란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김포시보디빌딩협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0-10-29 13:25:23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