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영재 PD
[개근질닷컴=세종] 황지훈(충남헬스클럽)이 ‘2023 Mr.&Ms.세종선발대회’에서 남자 피트니스 오버롤을 기록했다.
지난 1일 세종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23 제3회 Mr.&Ms. 세종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세종시보디빌딩협회의 주최·주관 아래 열린 이번 대회는 코로나 규제 완화로 인해 활기찬 분위기로 3회째를 맞았다.
경기는 ▲고등부 보디빌딩 ▲마스터즈 보디빌딩 ▲여자 스포츠모델 ▲남자 스포츠모델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남자 어슬레틱 피지크 ▲여자 피지크 ▲남자 클래식보디빌딩 ▲남자 일반부 보디빌딩까지 총 9개 종목으로 나뉘어 치러졌다.
▲ 사진=이영재 PD
이날 미스터세종과 더불어 남녀 피트니스 오버롤까지 모두 3명의 우승자가 결정됐다.
이 가운데 남자 피트니스 오버롤의 영광은 남자 어슬레틱 피지크 종목 동호인 +175cm체급에서 1위를 기록한 황지훈이 가져갔다.
▲ 사진=이영재 PD
수상 후 황지훈은 "준비를 열심히 하긴 했는데 이렇게 오버롤까지 오를 줄은 몰랐다"면서 값진 경험을 하게되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대회를 준비하면서 제 몸에 대한 확신이 없었었는데 오늘 수상을 통해 자신감을 얻었다"면서 "아직 시즌 중이기 때문에 다음 대회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사진=이영재 PD
끝으로 "다치지 않고 꾸준히 열심히 해나가는 선수가 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경기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대표선수 1차 선발전도 겸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