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근질닷컴] 보디빌딩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2023 미스터&미즈 충남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충남보디빌딩협회
지난 20일(토), 충남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제57회 Mr.충남&휘트니스 대회가 개최됐다. 예산시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보디빌딩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총 6종목 ▲학생부 보디빌딩 ▲마스터즈 보디빌딩 ▲클래식 보디빌딩 ▲비키니 피트니스 ▲피지크 ▲일반부 보디빌딩으로 나눠 경기를 치렀다. 그 결과, 조동근(당진시보디빌딩협회)이 미스터 충남, 김시현(오바디짐)이 미즈 충남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는 시작 전부터 보디빌딩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유명 보디빌더 현진명(충남보디빌딩협회)과 김승규(충남보디빌딩협회)의 대결이 예고되었기 때문이다.
▲사진=충남보디빌딩협회, 왼쪽부터 김승규, 현진명
현진명과 김승규는 일반부 보디빌딩 종목 -80kg 체급전에서 만났다. 전체적으로 높은 수준의 쉐입을 완성한 현진명과 강력한 하체를 선보인 김승규가 맞붙은 결과, 베테랑의 면모를 보인 현진명이 승리를 차지했다. 현진명은 체급전에서 우승하며 그랑프리전에 진출했다.
▲사진=충남보디빌딩협회, 왼쪽부터 이진규, 현진명, 조동근
보디빌딩 그랑프리전은 삼파전이었다. 이진규(충남보디빌딩협회), 현진명(충남보디빌딩협회), 조동근(당진시보디빌딩협회)이 각축을 벌인 결과, 뛰어난 밸런스와 근매스를 선보인 조동근이 미스터 충남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충남보디빌딩협회, 김시현
비키니 그랑프리전에선 김시현(오바디짐)과 송정화(충남보디빌딩협회)가 맞붙은 결과, 김시현이 우승했다.
한편, 미스터&미즈 코리아를 선발하는 2023 SBS스포츠 Mr. & Ms. Korea 대회는 오는 6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