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록시
한강 뚝섬공원에서 열린 ‘제1회 #록시 피트니스’가 11일 220여 명의 여성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록시 피트니스는 3km의 달리기(RUN)와 스탠드 업 패들 보드(SUP), 요가(YOGA) 3종목으로 구성되고,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2030여성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다. 하와이,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국가에서 매년 개최되며,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YOGA(요가), RUN(달리기), SUP(스탠드 업 패들 보드) 3종목이 차례대로 진행되었다. 야외에서 진행된 단체 피트니스 모습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플라잉 요가 인 뉴욕' 김유경 강사, '콩 필라테스로' 유명한 김은지 강사 등 피트니스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이날 경기는 ‘YOGA+RUN’과 ‘YOGA+RUN+SUP’두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경기 후에는 종목별 시상식이 진행됐다. ‘YOGA+RUN’우승자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을, ‘YOGA+RUN+SUP’ 우승자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과 Gopro 히어로 블랙 카메라를 함께 증정했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대표는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액션스포츠 선호 1위 브랜드로서 여성들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