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박한울 선수
지난 24일, 창원시 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는 '2017 BEAUTY BODY 창원시 보디빌딩회장배 대회'가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 여자 피지크 그랑프리 박한울 선수(피트니스K 소속)을 통해 수상소감을 들어보았다.
박한울 선수는 이번 수상에 대해 "3위만 해도 좋겠다는 생각으로 제 기준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1위라는 정말 좋은 결과를 얻어서 너무 감사하다. 7월 1일에 경남회장배 대회를 앞두고 있다. 첫 대회부터 1위를 해서 부담되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박한울 선수가 대회 출전에 결심할 수 있었던 건 소속된 센터 식구들 덕분이다. 이번 대회 출전 권유와 함께 '너는 할 수 있다'는 응원 메시지를 힘을 실어주었다고 한다. 또한, 그녀는 "제 자신도 믿지 못했다. 주변 사람들의 격려로 자신감을 가졌고, 대회를 통해 저를 알고 싶었다."고 전했다.
그녀는 첫 대회임에도 기상 직후와 자기 전 유산소 운동, 근무 전후 웨이트 트레이닝과 식단관리를 착실히 진행했다. 또한, 선수복, 포징, 악세사리, 메이크업 등 신경 쓸 점이 많아 다른 선수들에게 존경심을 느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대회를 위해 힘쓴 피트니스 K 대표 등 센터 직원과 가족, 남자친구, 지인, 센터 회원 등 많은 분께 힘이 됐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시합 당일 서포트 해준 남자친구와 센터 가족들에게 공을 돌렸다.
앞으로 박한울 선수는 7월 1일 경남회장배대회를 마지막으로 내년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mr.창원, Mr.경남 등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근육량, 포징 등에 더욱 신경 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