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대한뷰티바디협회
대한뷰티바디협회(이하 협회)에서 '2017 천섬 뷰티바디 썸머 페스티벌(2017 천섬 BEAUTY BODY SUMMER FESTIVAL)'대회가 오는 8월 26일 가평에 있는 천섬리조트에서 개최된다.
협회는 2010년 5월 제1회 뷰티바디남여선발대회를 대전에서 개최했다. 이후 2016년 4월, 협회가 세워졌다. 협회는 '보디빌딩과 아름다움은 몸뿐만 아니라 헤어, 피부, 의상, 건강한 정신이 같이 이뤄진다.'는 생각을 가져 뷰티바디를 일반인들의 생활체육으로 만들자는 이념으로 시작되었다.
이번 페스티벌은 대회의 성격보다는 페스티벌의 성격을 강조했다.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 미인선발대회 참가자들, 다양한 뷰티바디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리조트에서 열리는 만큼 대회가 끝나면 풀파티를 연다.
주최 측은 "페스티벌이기 때문에 참가자, 관람객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수 있도록 디제잉과 퍼포먼스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선수들에겐 "너무 승부에 집착해서 성적을 내지 못해 실망하지 않기를 바란다. 수영장에서 실시하기 때문에 컬러링과 오일을 바르지 않고 진행하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앞으로 협회는 매년 4회 이상 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협회는 "일반인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생활체육 발전의 교두보가 되는 협회가 되겠다. 다양한 피트니스 환경을 만드는 것이 급선무다."라고 밝혔다.
한편, 협회는 이번 대회 이후 10월 9일에 '2017 뷰티바디 코리아 솔져'를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