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랭킹닭컴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이 홍보 모델 권혁수의 감량 모습을 내세운 후속 광고를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권혁수는 지난 6월 전편 광고를 통해 케이크, 족발 먹방에 몰입하다 랭킹닭컴 캐릭터 '닭대리'의 눈빛에 못 이겨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캐릭터로 등장한 바 있다. 이후 그는 본격적인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돌입했으며, 두 달 만에 몸무게 10kg을 감량한 모습으로 후속 광고 촬영을 마쳤다.
랭킹닭컴이 새롭게 공개한 광고에서 권혁수가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자신감을 뽐낸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들며 치명적인(?) 연기를 선보인 권혁수는 “다이어트 한다고 굶고 그러는 거 아니야~", “살 빼는 거, 되게 쉽다?” 등의 대사로 메시지를 강조했다.
랭킹닭컴은 광고의 핵심 카피로 “닭가슴살이 맛있으면 다이어트는 쉬워지니까”를 내걸어 ‘맛있는 다이어트’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했다.
㈜푸드나무 김영문 대표는 “실제로 권혁수 씨는 모델 발탁 이후 랭킹닭컴에서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로 꾸준히 식단 관리를 해왔으며, ‘닭가슴살이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고 감탄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권혁수 씨도 랭킹닭컴과 함께 10kg 감량에 성공한 만큼 다이어트를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맛있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의 성공 사례를 보여드리고 싶다. 아울러 랭킹닭컴이 다이어터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브랜드로 인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은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TV 및 랭킹닭컴 SNS를 통해 후속 광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한 달간 홈페이지에서 ‘권혁수 CF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