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20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된 랭킹닭컴 행복 서포터즈 해단식에서 우수 서포터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랭킹닭컴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권혁수와 함께하는 행복한 다이어트(이하 행복 다이어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복 서포터즈’ 1기 활동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400명이 넘는 지원자 가운데 서포터즈로 최종 선발된 30인은 7주간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식단을 바탕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이들은 체험 기간 동안 맛있는 닭가슴살 식단과 ‘생활 버닝’ 등의 미션을 통해 일상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알리는 데 앞장섰다.
지난 20일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된 서포터즈 해단식에는 우수 서포터 8인을 초청해 뷔페 식사 자리를 마련, 그간의 추억을 나누고 수료증 및 랭킹닭컴 상품권을 증정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랭킹닭컴 차현아 브랜드매니저는 “서포터즈분들이 캠페인의 목적처럼 다이어트가 무작정 어려운 것이 아닌, 행복하고 맛있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랭킹닭컴은 모든 활동 종료 후, 서포터즈 전원에게 활동 및 체험 닭가슴살 제품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시행했다. 설문 결과 서포터즈 활동 대해 5점 만점에 4.83점을, 체험한 닭가슴살 제품에는 4.78점을 평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서포터즈들이 가장 만족한 체험 제품은 랭킹닭컴의 베스트셀러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45%)’가 차지했다. 서포터즈에 참여하면서 일어난 가장 큰 변화로는 응답자 대부분이 ‘건강한 식습관(87%)’을 꼽았다.
㈜푸드나무 김영문 대표는 “약 50일간 랭킹닭컴 행복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많은 분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식단으로 ‘행복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것 같아 기쁘다”며 “다이어트는 어렵고 힘들다는 편견에서 벗어난 만큼, 앞으로도 품질력을 인정받은 랭킹닭컴의 닭가슴살로 건강한 식단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최근 홍보 모델 권혁수의 감량 모습을 내세운 후속 광고를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