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머슬마니아
세 아이 엄마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한 머슬마니아 배은주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배은주는 머슬퀸으로 지난 6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클래식 부문 TOP3를 차지,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이번 종목에서 상위권에 입상했다.
머슬마니아 측은 "(배은주 선수가) 세 아이의 엄마로서 바쁜 육아와 가사에도 불구하구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를 철저하게 했다. 세계무대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겨뤄 이뤄낸 성과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그래서인지 마이애미 현지에서 촬영한 미공개 화보를 통해 도저히 40대 주부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고 밝혔다.
배은주의 화보는 남성 헬스 잡지'맥스큐(MAXQ)'에 공개된다. 맥스큐 관계자는 “8월호 화보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원조 머슬퀸 배은주의 다양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데 주력했다”며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피트니스 대표 대회인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배은주가 알려주는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노하우를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머슬마니아는 배은주를 비롯해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 등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했다. 새로운 인물을 배출하기 위해 머슬마니아가 오는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최종 참가접수는 8월 31일에 마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