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4월, 슈퍼링크 NICA대회가 개최되었다. 4월 NICA대회는 국가대표들이 함께한 세미나도 열렸다. 이에 따라 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첫 대회에 힘입어 '슈퍼링크 시즌2 인천남구 보디빌딩협회 NICA 썸머 페스티벌'이 오는 7월 30일 (토)에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메종드 발리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선수가 좀 더 즐길 수 있는 대회를 만들고자 썸머 시즌에 맞춰 기획한' 메종드 발리 NICA 썸머 페스티벌'이다. NICA 김준수 회장은 "메종드 발리에서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의 상징성을 담은 대회다. 슈퍼링크 시즌1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시 한 번 멋진 대회를 만들고,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개최되었다."라고 밝혔다.
경기종별로는 비키니 피트니스, 어슬레틱 피지크, 스포츠 모델, 바디 피트니스, 우먼 피지크, 일반부로 구성되었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지원될 에정이다. 여자 선수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슈퍼링크 레쉬가드가 지급된다. 비키니 오버롤 TOP3에게는 9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미스올림피아 비키니 모델서치 부문 참가비, 항공료를 포함하여 경비 전액지원이 된다. 어슬레틱피지크 오버롤전 1, 2위와 맨 모델서치 부문 역시 미스터 올림피아 경비 전액이 지원된다고 한다. 또한, 대회를 위해 함께하는 많은 스폰서 업체들과 선수들을 위한 다양한 파생 산업들이 같이 진행된다.
한편, 참가 신청 마감은 7월 27일(수) 18시까지며, 중복 출전이 가능하다. 메종드 발리 썸머 페스티벌이 끝난 후 풀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며 선수, 서포터즈는 사전 예약 후 즐길 수 있다. 이번 여름, 선수를 위해 개최되는 슈퍼링크배 시즌2 NICA 썸머 페스티벌로 선수들에게도 새로운 경력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