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미스터코리아] 고등부 보디빌딩 –70kg 최종 1~6위

등록일 2019.08.11 12:28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김병정 기자


[개근질닷컴=대구] 2019 Mr.&Ms. Korea 남자 고등부 보디빌딩 –70kg 체급 최종 1~6위가 탄생했다.

제71회 Mr.&제14회 Ms. Korea 선발대회 결선이 8월 11일 대구보건대학교 인당아트홀에서 진행됐다.

대한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보디빌딩협회가 주관하는 ‘별들의 전쟁’ 2019 Mr.&Ms Korea는 10일 예선을 거쳐 결선 진출자를 뽑았고 11일 결선 결과 최종 1~6위 선수가 가려졌다.


▲ 사진=김병정 기자


남자 고등부 보디빌딩 –70kg 결선엔 이신(경남체육고등학교), 정귀영(전북 전일고등학교), 정세교(대전 우송고등학교), 은태현(경기 양지고등학교), 이승민(부산 덕문고등학교), 정윤철(서울 오금고등학교)가 진출했다.

그 가운데 1위는 경남체육고등학교 이신이 차지했다. 이신은 성인선수를 연상케 하는 이상적인 근질과 균형미를 선보였다. 탁월한 하체의 근질과 훌륭한 백 부위 근질도 다른 출전 선수를 압도했다. 


▲ 사진=김병정 기자

2위는 훌륭한 세퍼레이션의 상, 하체 근질이 돋보였던 정귀영의 몫이었다. 3위 시상대엔 훌륭한 어깨 근질과 프레임을 선보인 정세교가 섰다. 4위는 뛰어난 데피니션의 은태현이 차지했고, 5위는 복직근이 좋았던 이승민이 순위표에 이름을 올렸고 6위 메달은 등의 근질이 훌륭했던 정윤철이 가져갔다. 


▲ 사진=김병정 기자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8-11 12:28:13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