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남구보디빌딩협회
[개근질닷컴] 제4회 Mr.&Ms. 강남 보디빌딩 피트니스 챔피언십 대회가 추가접수를 받고 있다.
2019년 9월 21일 강남구 일원동 에코파크에서 ‘Mr.&Ms. 강남 보디빌딩 피트니스 챔피언십 대회’가 올해로 4번째 열린다. 이전 대회에서 선수들의 대회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대회 측은 올해 역시 선수를 위한 대회를 열겠다고 밝혔다.
제4회 Mr.&Ms. 강남 보디빌딩 피트니스 챔피언십 대회는 서울시장배는 총 11종목(학생부, 마스터즈 보디빌딩, 여자보디피트니스, 여자비키니피트니스, 여자피지크, 노비스피지크(초보자대회), 남자피지크, 남자스포츠모델, 여자스포츠모델, 클래식 보디빌딩, 남자 일반부 보디빌딩)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번 ‘Mr.&Ms. 강남 챔피언’이 결정되는 에코 파크는 보디빌딩 대회 최초로 돔에서 진행된다. 돔 규모의 무대 제공뿐만 아니라, 강남 피트니스 챔피언십은 매년 선수들의 프로필을 무료로 촬영하고 있다.
강남구보디빌딩협회 장동훈 회장은 “선수를 위한 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총 두 명의 오버롤과 피트니스 남녀 대상을 뽑는다. 해당 선수 네 명에겐 3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그리고 체급 1위부터 3위 선수들에게 50만원 이상 상당의 아이사제닉스, 스포맥스, 주식회사 엘비 제품 보충제 및 다이어트 상품 등을 지급할 예정이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제4회 Mr.&Ms. 강남 보디빌딩 피트니스 챔피언십 대회는 9월 19일까지 참가선수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개근질닷컴 대회 일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준호 기자(hur.jh@foodnam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