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월드 챔프’ 김성환, 2019 미스터 올림피아 참가 확정!

등록일 2019.08.02 19:14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2018 제99회 전국체전 보디빌딩 라이트미들급 금메달을 획득했던 김성환(가운데)이 올림피아 정복에 나선다. 사진=이일영 기자

 
ㅣ개근질닷컴을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ㅣ(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아이폰)
 
[개근질닷컴] 국내 최정상 보디빌더 김성환이 한국인 최초로 2019 미스터 올림피아(Mr. Olympia) 클래식피지크 종목에 참가한다.

김성환은 8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김성환입니다. 드디어 저의 클래식피지크 한국인 최초 올림피아 참가가 확정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주최 측으로부터 받은 참가 동의서 이미지를 함께 게재했다.


▲ 사진=김성환 인스타그램


지난 2002년 미스터 울산 대회를 시작으로 2014년 Mr. Korea 대상을 거쳐 전국체전 6회 우승, 세계선수권 두 체급 석권 등 엘리트 코스를 밝아온 김성환에게 이번 올림피아 참가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성환은 “4개월 전 올림피아 입성의 꿈을 향해 달려왔고, 생각보다 빠르게 기회를 거머쥐게 됐습니다. 그간 세계무대에서 많은 경쟁을 해봤지만 감회가 새롭습니다”라고 감격에 찬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그는 이번 올림피아 대회에 임하는 각오도 함께 밝혔다.

“세계선수권 한국인 유일 80kg 우승과 3회 준우승으로 갈고닦은 실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오겠습니다. 남은 기간 사사로운 감정은 배제하고 집중하겠습니다”라며 많은 응원과 관심을 독려했다.

한편 미스터 올림피아는 국제보디빌딩연맹에 의해 매년 개최되는 국제보디빌딩대회로 프로 보디빌딩계의 정점으로 여겨지고 있다. 올해 올림피아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


▲ 사진=김성환 인스타그램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권성운 (kwon.sw@foodnamoo.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8-02 19:14:29 
권성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