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PCA KOREA
[개근질닷컴] 내년 PCA KOEA & NPCA 국내 대회 일정이 PCA KOREA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PCA KOREA 관계자는 “협회는 시즌이 끝났다고 비시즌에 들어갈 새가 없다”면서 “바로 다음 시즌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확정된 내년 일정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나 내부 사정에 의해 약간의 변동은 있을 수 있으나, 최대한 주어진 계획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내년 PCA & NPCA 대회 일정은 3월 6일 PCA KOREA의 대표적인 아마추어 경기인 퍼스트타이머 대회를 시작으로 NPCA 노비스가 열리며, 4월까지 리저널 포인트 경기가 이어진다.
5월 첫째 주에는 상반기 첫번째 메인 대회인 아시아 챔피언십과 NPCA 챔피언십이 치러지며, 6월에 PCA 두번째 아마추어 경기 뉴빅터시리즈가 열린다.
이어 하반기까지 리저널 포인트 경기가 계속해서 치러진 후, 10월 넷째 주와 다섯째 주에 2주 동안 뉴빅터파이널부터 NPCA파이널까지 메인 대회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PCA는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 무대로 선수분들을 만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 정보는 개근질닷컴 대회 일정란 또는 PCA KOREA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사진=PCA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