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소식] KFC, 봄 맞이 ‘단짠단짠’ 신메뉴 3종 출시

등록일 2018.02.27 15:02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사진=KFC제공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27일부터 ‘스윗루터버거’, ‘고구마지롱치즈스틱’, ‘애플타르트’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윗루터버거’는 고기, 계란, 베이컨, 치즈 등 담백한 재료에 달콤한 슈가버터소스까지 겸비하여 특히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최적화된 ‘단짠단짠’ 식사 대용 메뉴로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구마와 치즈의 조화를 극대화한 ‘고구마지롱치즈스틱’은 무려 22cm의 길이로 출시된 든든하고 풍미 가득한 사이드 메뉴다. ‘애플타르트’는 KFC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인 ‘에그타르트’의 후속 메뉴로 봄의 산뜻함을 선사하는 디저트 메뉴로 출시됐다.

KFC는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3월 12일까지 ‘스윗루터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스윗루터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타르트’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2천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및 모든 세트 구매 시 ‘고구마지롱치즈스틱’을 1천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KFC는 이례적으로 추웠던 겨울을 보내고 따스한 봄을 맞이하는 마음으로 이번 ‘단짠단짠’ 신메뉴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KFC가 제공하는 혜택을 모두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영 기자 (joonyoung.lee@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2-27 15:02


 

 

이준영 (joonyoung.lee@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2-27 15:02:25 
이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