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진행하는 VIP 회원 이벤트가 주목받고 있다.
▲ 랭킹닭컴이 특별 제작한 닭대리 인형. 사진 제공=랭킹닭컴
랭킹닭컴에 따르면, 2018년 신규 VIP 회원 300명을 선정해 닭대리 인형을 선물했다.
앞서 랭킹닭컴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부터 멤버십 등급제를 시행하고 있다. 구매 누적액에 따라 닭대리부터 닭과장, 닭부장, 닭사장, 닭회장 등 총 5개 등급으로 분류했다. 등급에 따라 브랜드별 차등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구매시 최대 3%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상위 등급인 닭사장, 닭회장은 랭킹닭컴 VIP 전용관을 이용할 수 있다. VIP 전용관 정기혜택, 특별혜택, 서프라이즈 혜택으로 나눠 운영된다.
정기혜택은 금호/캔싱턴 리조트 이용권(2박 3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랭킹닭컴 공연/연극 이벤트 신청시 100% 당첨권도 지급한다. 특별혜택의 경우 등급이 오르면 축하선물을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초 시즌에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앞서 랭킹닭컴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VIP 회원 200명을 선정해 닭대리 인형과 손편지를 함께 발송했다.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서프라이즈 선물에 회원들은 “닭가슴살만 구매 했을 뿐인데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돼 기분 좋았다”며 다양한 후기를 SNS에 남겼다.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는 “작은 선물에 감동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진심 어린 후기에 감동했다”며 “앞으로도 랭킹닭컴을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VIP 회원 이벤트 외에도 문화 마케팅 ‘빅컬처 프로모션’·새해다짐·MD 특가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준영 기자 (joonyoung.lee@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1-23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