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선동열호 2018 아시안게임 24인, 베일 벗었다

등록일 2018.06.11 16:57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대표팀 명단이 확정됐다.


▲ 선동열 감독. 사진=KBO 캡쳐

11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BO 회의실에서 최종 명단을 공개했다.

최근 물 오른 경기력을 선보인 선수들이 명단에 올랐다. 앞서 선동열 감독은 선수 선발 기준을 '실력'이라고 공표하며 검증된 자원 발탁을 우선 순위로 꼽았다.

먼저 투수진은 이용찬(두산), 임찬규(LG), 정찬헌(LG), 최충연(삼성), 양현종(KIA), 함덕주(두산), 차우찬(LG), 정우람(한화), 임기영(KIA), 박치국(두산), 박종훈(SK) 등 11명이다.

올스타전 투표 1위를 달리고 있는 양의지(두산)와 햄스트링 부상에서 복귀해 안방을 굳건히 지킨 이재원(SK)은 포수 엔트리에 이름을 올렸다.

내야수는 안치홍(KIA), 박민우(NC), 최정(SK), 오지환(LG), 김하성(넥센), 박병호(넥센) 등 6명이 확정됐고 김재환(두산), 박건우(두산), 손아섭(롯데), 김현수(LG), 박해민(삼성) 등 5명의 외야수가 동행한다.

구단별로는 선두를 달리고 있는 두산이 6명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했고, KT의 경우 단 1명도 승선하지 못했다.

한편, 선동열호는 8월 중순 소집된 후 국내에서 합동 훈련을 진행하고 자카르타로 이동할 계획이다.
 
채성오 기자(so.chae@ggjil.com)
 
개근질닷컴 (so.chae@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8-06-11 16:57:03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