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AP-0818A. 사진=코웨이 제공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최근 늘어나는 미세먼지 고민에 맞서 혁신적인 ‘인공지능 케어’와 ‘액티브스윙’ 기능을 탑재한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IoCare’를 선보이며 에어 인텔리전스 케어 시대를 새롭게 연다.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는 집 안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스스로 알아서 청정해주는 스마트한 ‘인공지능 케어’와 상하좌우 회전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액티브스윙 케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는 인공지능을 적용해 실내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한발 먼저 스스로 청정 모드를 가동하는 ‘인공지능 케어’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다. 머신러닝 강화학습을 거쳐 우리 집 공기질 오염 패턴을 학습하고 5분 주기로 미세먼지 변화량을 예측해 고 오염이 예측되는 시점에 제품 스스로 실내공기질을 관리해 주기 때문에 언제나 최적의 공기질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는 제품 헤드부가 상하좌우로 곡선을 그리며 자유롭게 회전하는 혁신적인 ‘액티브스윙 케어’로 빠르고 빈틈없는 강력한 청정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수동으로도 제품 헤드부의 상하좌우 컨트롤이 가능해 제품의 이동 없이 원하는 방향으로 청정할 수 있다.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이중탈취 필터 △탈취필터 △헤파필터가 양쪽에 각각 장착된 신개념 듀얼 필터 방식을 적용해 양면에서 공기를 강력하게 흡입하기 때문에 더욱 빠른 청정이 가능해졌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일년 내내 공기질 관리 방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우리 집 생활 패턴을 스스로 알아서 학습하고 공간과 시간 케어를 해주는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가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당사만의 차별화된 최첨단 기술인 에어 인텔리전스를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공기청정기 시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