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2017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다이어트 트렌드를 한 곳에서!

등록일 2017.08.14 18:09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2017 다이어트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지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2017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가 열렸다. 이번 엑스포에선 최신 다이어트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이 되었다.

지난 2016 다이어트 엑스포에선 다이어트 & 피트니스 관련 200여 개 업체와 국내외 바이어 1만2,5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올해 역시 관련된 국내외 바이어들의 대거 참관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피트니스 전문 업체와 운동 소도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 함께했다. 특히 인바디, 예스코리아 등 체지방분석기 및 EMS 관련 기업이 다수 참여했다. 직접 체험과 시식을 통해 '홈트족'이나 현대인들의 기존 궁금증을 풀어냈다. 가족, 노년층,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상관없이 참여하여 기구를 체험하는 모습을 보였다.

8월 12일에는 2017 미스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 8월 13일(일)에는 피트니스 실내 철인 3종 경기인 ‘트라이어톤 코리아 2017 오픈 토너먼트 : 분노의 질주’ 무대도 볼 수 있었다. 트라이어톤 경기에선 총 30팀이 참가해서 열기를 더했다. 최종 5팀이 결승을 치르고 한 팀이 우승했지만, 승패에 상관없이 참가자 모두 대회를 즐겼다.

또한, 한쪽에서 '메디컬 & 피트니스 커뮤니케이션 : 피트니스의 영역을 넓히다'주제로 한 메디컬 피트니스 컨퍼런스도 열렸다. 이 컨퍼런스에선 대한피트니스전문가협회 김수미 씨의 강연을 들어볼 수 있었다. 이밖에 '2017 아이핏 GX 오픈 스테이지'에선 보콰, 엑스코, 다빈치바디보드,크루브 등 일반인들의 참가로 강사와 함께 신나는 공연을 이어갔다.

더불어, 다이어터를 위한 다이어트 제품의 올바른 섭취 방법, 올바른 자세를 위한 체형교정 운동 등 다이어트 최신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박람회가 되었다. 내년에는 어떤 콘텐츠가 함께할지 주목할 바다.





▲ 사람들이 다양한 부스를 돌며 체험하는 모습




▲ GX 오픈 스테이지에서 일반인들이 전문 강사를 통해 운동을 체험할 수 있다.


▲ 실내 철인 3종 경기 트라이어톤

 


 

 

취재 : 김시라 기자 (sl.kim@ggjil.com)
편집 : 김나은 기자 (ne.kim@ggjil.com)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등록 2017-08-14 18:09

 

 


 

 

 

김시라 (sl.kim@ggjil.com)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7-08-14 18:09:52 
김시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