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차태현 라스 하차, 녹화 불참으로 3MC 비상 체제

등록일 2019.03.20 19:03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차태현 라스 하차 확정.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개근질닷컴] 내기 골프 논란의 배우 차태현 라스 하차가 현실이 됐다. 녹화에 불참하면서 방송도 차질을 빚게 됐다.

3월 20일 MBC ‘라디오스타’ 관계자는 여러 언론을 통해 “MC 차태현이 하차했다. 당일 녹화분부터 참여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앞서 차태현은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수백만원 대 내기 골프를 한 사실이 밝혀져 논란을 일으켰다. 1박2일에 함께 출연중인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 수사 대상이 되면서 해당 내용이 뒤늦게 공개됐다.

이후 차태현은 ‘해외 원정 골프 내기’에 대해서 부인하며 ‘딴 돈을 모두 돌려줬다’고 해명했지만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책임감을 느껴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후 여론이 바뀌었다. 차태현이 신속하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한 점, 금액을 다시 돌려줬다는 점이 참작 되면서 ‘하차’를 반대하는 여론이 일기도 했다.

하지만 ‘하차 결정’은 변하지 않았다. 20일 진행된 녹화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세 명의 MC가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태현 출현 방송분은 1회가 남은 상황. 제작진 측은 ‘최대한 편집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라스의 파행 운영은 불가피할 전망. 제작진은 “당분간 3MC 체제로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원익 기자(one.2@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3-20 19:03:47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