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동상이몽2’ 윤상현X메이비 “결혼 50개월 중 임신만 30개월”

등록일 2019.03.12 09:46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SBS화면 캡처

[개근질닷컴]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처음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3월 11일 방송한 ‘동상이몽2’에서 배우 윤상현, 가수 메이비 부부의 삼남매와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결혼 5년 차로 슬하에 첫째 딸 윤나겸, 둘째 딸 윤나은, 막내아들 윤희성을 두고 있었다. 메이비는 “결혼 50개월 중 임신만 30개월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섯 식구가 사는 3층 집도 소개됐다. 

삼남매가 쓸 방 3개, 작업실, 힐링 장소까지 공개한 윤상현은 “어린 시절부터 (집 짓는 게) 로망이었다. 그대로 직접 설계했다”며 “안 입고 안 쓰고 모아 현실로 이뤘다”고 털어놨다. 메이비도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보여준 게 집 그림이었다”고 윤상현의 집사랑을 거들었다. 

윤상현은 이날 ‘살림꾼’과 ‘슈퍼대디’의 모습을 선보였다. “청소를 하루에 다섯 번 한다”고 말한 윤상현은 일어나자마자 분리수거를 하고 삼남매의 양치부터 세안까지 모두 책임졌다.

한편,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합류로 ‘동상이몽2’는 동시간대 지상파 시청률 1위 자리를 되찾았다. 

3월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1, 2부는 각각 5.5%, 7.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3-12 09:46:03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