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로위로 홈

고투피트니스, ‘건강한친구들’과 전략 제휴···홈트 시장 본격 진출

등록일 2019.08.02 10:11 youtube instagram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공유하기

▲ 사진=고투피트니스


[개근질닷컴] 국내 최대 직영 피트니스 플랫폼 고투피트니스가 온라인 홈트레이닝 전문기업과 손잡고 홈트레이닝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고투피트니스 운영사 앤앤컴퍼니(대표 구진완) 측은 “건강한친구들(대표 안진필)과 온라인 홈트레이닝 공동사업을 추진, 건강한친구들 지분 인수 및 투자를 골자로 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말했다.

고투피트니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10만명에 가까운 오프라인 헬스장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폐쇄형 홈트레이닝 서비스 ‘온라인핏’에 건강한친구들의 운동 콘텐츠를 적용, 회원형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건강한친구들에 대한 지분 인수 및 전략적 투자를 확대해 차세대 홈트레이닝 운동 프로그램 개발에 나선다. 여기에 개인 맞춤형 운동, 생활 밀착형 건강 프로그램 등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후 고투피트니스는 온라인 홈트레이닝 서비스와 오프라인 헬스장을 동시에 사용하고자 하는 수요층을 흡수해 기존 온라인PT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는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앤앤컴퍼니 구진완 대표는 “홈트레이닝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인정받는 건강한친구들과의 제휴로 회사가 추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피트니스 시스템 구축에 대한 큰 그림이 완성됐다”라며 “성공적인 홈트레이닝 시장 진출로 새롭게 재편되는 피트니스 시장에서 선도기업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건강한친구들 홈트레이닝 서비스 화면. 사진=고투피트니스


한편 고투피트니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건강한친구들은 2016년 설립된 국내 1세대 홈트레이닝 기업이다. 현재 유료 누적 회원 4만 2천명, 운동 관련 콘텐츠 6천500개를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 중이다.

권성운 기자(kwon.sw@foodnamoo.com)

개근질닷컴 기자 
<저작권자(c) 개근질닷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19-08-02 10:11:55 
개근질닷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더보기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보디빌딩 연예 스포츠 건강

GGJ 유튜브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핫피플 더보기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