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 열리는 NFC 국가대표 선발전과 더불어 열리는 전국피트니스선수권대회가 가까워지고 있다. 대회 전 출전 선수들뿐만 아니라 보디빌딩과 피트니스에 관심 있는 사람을 위해 7월 3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과 주관을 하며 출전자들의 대회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프리 세미나를 열게 되었다. 세미나에서는 국내외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선수들이 강연자로 나선다. 국가대표이며 미스터 코리아 오버롤 챔피언을 차지했던 김성환, 남경윤, 고대영 선수가 참여한다. 세 선수는 2014년부터 미스터코리아 오버롤을 수상하며 전국체전에서도 금메달은 놓치지 않는 선수들이다.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국가대표 설기관, 강성원 선수도 나선다. 설기관 선수는 2015 세계선수권 클래식에서 금메달을 수상하고, 강성원 선수는 2015 세계선수권에서 -65kg 체급 금메달을 차지했다. IFBB PRO 자격을 가진 이향미 선수와 정미현 선수는 여자 선수를 위해 세미나에 참여한다. 이향미 선수는 국내 최초 비키니 IFBB PRO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뉴욕 프로대회에도 출전했다. 정미현 선수는 2015 올림피아 아시아 피지크 오버롤 챔피언을 차지하며, 피지크 종목의 여성선수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세미나는 각 종목에 대한 포징 및 루틴, 대회 동선, 주의사항과 준비사항에 대해 다룰것이라고 한다. 우수한 선수들로 이뤄진 라인업으로 보디빌딩에 관심 있는 분들뿐만 아니라 NFC 출전선수에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