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FF PRO 비키니 디바 홍주연 선수
지난 17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클럽 팰리스에서 뷰티&피트니스 매거진 'ARESA'가 한국 런칭 파티를 개최했다. ARESA 런칭파티는 전문 MC 김범용 씨가 진행했다. ARESA INTERNATIONAL 측은 한국의 뷰티와 피트니스 문화를 알리고자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ARESA매거진은 WBFF 아시아 협회와 협력관계를 맺어 아시아 6개국에 선입점 예정이다. 권수제 대표는 매거진을 런칭하며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앞으로 더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런칭파티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온 WBFF ASIA 회장 어거스티 텐이 참가하여 인사말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어거스티 텐은 WBFF ASIA와 ARESA 매거진이 파트너쉽을 맺어 앞으로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여긴다고 전했다.
한편, 런칭파티에는 WBFF PRO 비키니 디바 홍주연 선수, WBFF PRO 김주미 선수, WBFF PRO 박영호 선수가 참가하여 탄탄한 몸매를 빛냈다. 또한, WBFF 아시아 챔피언십에 출전한 개그맨 류근지, 화난 등근육으로 유명한 개그맨 김기리, 전문 MC이자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 걸그룹 솔티의 패기넘치는 축하공연이 함께했다. WBFF와 함께하는 ARESA 매거진은 세계적으로 피트니스 문화를 알리며, 소통의 장을 위해 노력할 전망이다.
▲MC 및 방송인 전현무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WBFF ASIA 챔피언쉽 출전한 류근지와 김기리, 김성원
▲WBFF pro 박영호 선수가 레드카펫에서 현장을 촬영하고 있다.
▲WBFF ASIA 회장 어거스틴 텐이 축하말을 전하고 있다.
▲ARESA INTERNATIONAL 권수제 대표가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5월에 데뷔한 걸그룹 솔티의 축하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