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밸런스 페스티벌 사무국
[개근질닷컴] 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에서 비포앤에프터 바디핏 경연대회인 ‘SHOW YOUR BODY BALANCE 2019, Before & After’가 열린다.
대회 출전 자격은 최근 5년 이내 마른 체형 혹은 비만에서 건강한 체형과 균형 잡힌 바디라인으로 변신에 성공하고 현재까지 건강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성인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일반 및 아마추어 대회로 피트니스 등 타 대회 1~3위 입상경력이 있는 경우 참여가 불가능하다.
대회 측은 “기존 프로들이 꾸미는 전문적인 모습이 아닌 경연대회 참여 문턱을 낮춰 대한민국 성인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열린 대회이다”라며 “비포앤에프터 대회는 사람들의 건강 관리법과 운동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공유하며 건강한 삶의 밸런스를 맞추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대회를 위한 몸만들기가 아닌 건강한 몸으로 변화된 이들의 스토리와 노하우를 듣는 건강한 경연대회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참가선수는 체중 및 체형 변화량과 건강관리법 등으로 심사를 받는다.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남, 여 각 10명은 ‘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 전시회 피날레 날인 10월 20일 일요일에 전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최종본선을 치르게 된다.
남, 여 각 1~3위는 상금과 함께 행사공식 모델로 선정되며 스폰서상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인기상, 베스트드레서상 등 각 부문 특별상이 마련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 대회가 마련되는 2019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은 10월 18일~20일,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피트니스X라이프스타일’ 체험형 전시회다.
허준호 기자(hur.jh@foodnam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