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HN
[개근질닷컴] 한게임 바둑이 이세돌 9단과 바둑 AI ‘한돌’의 2주년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3일 NHN이 서비스 중인 한게임바둑이 이세돌 9단과 바둑 AI ‘한돌’ 맞대결에 앞서 ‘승부를 예측하라’ 이벤트를 시작한다. 참여자들은 대국 관련 퀴즈 3문항을 맞히면 이세돌 9단의 휘호가 포함된 명국선 세트(5명)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 한돌캐릭터 후드집업(30명), 그리고 한돌 30일 이용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코너 ‘한돌이와 즐겨라’ 이벤트에서는 ‘한돌 럭키박스’와 ‘축생일 한돌’, 그리고 ‘핵인싸! 한돌’ 아이템을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1명)과 바둑머니 10억(10명), CGV 영화관람권(30명)을 증정한다.
NHN 관계자는 “이세돌 9단의 은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그가 선보인 멋진 대국들을 바둑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게임 바둑에서 이세돌 프로와 한돌과의 기념 대국은 물론, 그가 남긴 역사적인 명국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I 한돌과 이세돌 바둑 9단의 은퇴 경기는 12월 18일과 19일에는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마지막 3국은 21일 이세돌 9단 고향인 전남 신안군의 엘도라도 리조트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