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프롤리 팝업스토어
독일 무브먼트 하이테크 솔루션(Movement High-tech Solution) 기능성 침대 브랜드 프롤리(Froli)가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기존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대로 옮긴 체험형 컨셉의 프롤리 팝업스토어에서는 침대, 매트리스, 침구 등 프롤리 베드 시스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자신의 체형에 맞는 프롤리 베드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프롤리 침대는 모션베드형, 고정형, 접이식 침대 등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4모터형 모션베드는 진동마사지 기능은 물론, 머리, 허리, 허벅지, 다리 등 4개 부위의 세밀한 조절이 가능하다. 이로써 수면 외에 스마트폰 사용, 영화감상, 독서 등 다양한 활동에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온도 변화에 영향이 적은 콜드폼 소재를 사용했으며, 프롤리 특허 스프링 구조로 통기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애용하는 침대로 알려진 프롤리 베드 시스템은 독자적인 인체공학 기술로 설계한 ‘모션 스프링’이 수면 시 뒤척임을 편안하게 해주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 베이스에 장착된 55개의 프롤리 특허 ‘모션 스프링’은 3단계로 개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자세에 맞게 부위별 설정을 할 수 있고, 체형에 맞춘 체압 분산이 가능하다.
프롤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특가상품으로 프레임을 포함한 ‘비아도 고정형 세트(Q사이즈)’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롤리는 최근 ‘웰 슬리핑(Well-Sleeping)’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롤리의 프리미엄 베드 시스템에 대한 문의가 잇따라, 고객 접점이 높은 강남 지역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프롤리만의 특별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특화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롤리는 50년간 인체공학 플라스틱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온 독일의 강화 플라스틱 부품 제조사로,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템퍼 침대의 부품을 납품하는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전세계 60개국에서 판매 중인 프롤리 침대는 전 제품 원자재에 MSDS 인증을 의무화하고 까다로운 품질 및 생산 관리 절차를 시행하며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권순철 기자(sc.kwon@ggjil.com)